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 '제85회 대전창업포럼'이 오는 26일 오후 4시 대전혁신센터 본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포럼은 은행권청년창업재단(d-camp)과 협업해 딥테크(반도체·디스플레이, 인공지능(AI), 로봇·드론) 기술 분야를 주제로 1대1 멘토링, 창업 특강, 토크쇼 및 네트워킹 등이 진행된다.
1부는 딥테크 스타트업·투자자·상장주관사(기술특례상장 중심)·창업지원기관 관계자와 1대1 멘토링, 네트워킹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워크넥트가 준비됐다.
2부는 글로벌 딥테크 투자 트렌드(카이스트 홀딩스 차정훈 대표), 문제를 찾는 사람들(피코팩 오근영 대표)을 주제로 선배 창업자 특강이 이어진다.
이후 토크쇼를 통해 딥테크 시장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 시간을 갖고, 자유롭게 참가자들끼리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전창업포럼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사전 신청은 대전혁신센터 공식 홈페이지 창업지원프로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대희 대전혁신센터장은 “딥테크 창업 중심인 대전 지역에서 스타트업이 가진 고민을 함께 나눠보는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대전혁신센터는 다양한 주제로 매월 둘째 주 목요일에 대전창업포럼을 진행할 예정으로 창업자와 투자자를 위한 네트워킹 포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전=양승민 기자 sm104y@etnews.com
-
양승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