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에 웃기는 녀석들이 뜬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는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는 이들이 총출동한다. '웃기는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에는 상큼 발랄 홍윤화, 준며드는 개그맨 김해준, 맛깔 트롯 영기가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웃음 폭발, 긴장감 폭발 노래 대결에 나선다.
이날 홍윤화, 김해준, 영기는 오프닝부터 혼을 불태운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시작부터 감당 불가한 역대급 텐션에 출연진들은 "엔딩인 줄 알았어", "뜨겁다, 뜨거워!"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특히, 홍윤화는 폭풍 랩 실력을 과시하며 무대를 완벽 장악했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활약했던 김해준은 가장 많이 변한 TOP7 멤버에 대해 폭로해 눈길을 끈다. 과연 몰라 보게 돌변(?)한 TOP7 멤버는 누구일까. 이 멤버에게는 대체 어떤 변화가 있었던 것일지.
또한, 이날 TOP7 박지현은 돌연 "사랑에 빠졌다"라고 고백해 객석을 술렁이게 만든다. 최근 박지현의 거침없는 상승세 비결이 알고 보니 '사랑'이었던 것. 이에 대해 박지현은 "차차 알아가는 관계"라고 전해 그녀의 정체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직 '미스터로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무대도 시청자들의 불금을 더욱 흥 넘치게 만들 예정. 먼저, 홍윤화와 초콜릿 러버 박성온의 '김밥' 무대는 보기만 해도 잇몸 미소가 지어진다고. 귀염둥이 먹보 유닛의 러블리한 무대는 어땠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진진 브라더스 진해성X진욱의 '쌍쌍', 구 룸메이트가 만난 안성훈X영기의 '친구야' 무대도 결코 놓칠 수 없는 귀호강 모먼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3월 22일(금)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