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Air' 티징 속 '의문의 유리구두' 정체는?

사진=모드하우스
사진=모드하우스

아르테미스(ARTMS)의 특별한 설렘이 팬들에게 닿았다.

모드하우스는 23일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첫 완전체 앨범 'Dall(달)'의 수록곡이자 발매에 앞서 팬들을 찾는 프리미어 싱글 'Air'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매력적인 폰트로 변환된 'Air' 텍스트와 함께 스모그 속 붉은빛으로 빛나고 있는 유리구두가 담겨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울러 '2024.05.10'이라는 발매일이 드러나 'Dall' 발매 전 팬들을 찾는 네 번째 프리미어 싱글임을 짐작할 수 있다.

앞서 새로운 앨범의 타이틀곡 'Virtual Angel' 티징 이미지에 이어 'Air'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Dall'을 향한 기대감이 나날이 증폭되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Dall' 발매에 앞서 오는 29일 첫 완전체 앨범의 문을 여는 프리미어 싱글 'Birth'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Birth'의 경우 '우리'가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첫 프리미어 싱글로 선정돼 그 의미를 더한다.

아르테미스는 완전체 앨범을 통해, K-POP 세계관의 창시자로 불리는 이달의 소녀 세계관을 자신들의 이야기로 변주한다. 특히 이달의 소녀를 탄생시킨 제이든 정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디지페디의 만남이란 점에도 특별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프리미어 싱글 'Birth'를 발매한 이후 4월 11일과 25일, 5월 10일 프리미어 싱글로 팬들을 만난다. 그리고 5월 31일 'Dall'을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그래비티(Gravity) : 모드하우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