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사장 배형근)은 오늘(1일)부터 6월 30일까지 롯데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롯데카드 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하고 기간 내 현대차증권 중개형 ISA를 최초 개설한 고객이다.
이 중 경품 대상은 이벤트 기간 당월 현대차증권 중개형 ISA 계좌 내에서 100만원 이상 거래 조건을 충족한 고객이다. 조건 충족 익월에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쿠폰 1만원권을 받게 된다.
또한 이벤트 자격 충족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당월 현대차증권 중개형 ISA 계좌 내에서 3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월 15명을 추첨해 L.POINT(엘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단, 국내 상장 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 거래로만 제한된다.
ISA는 하나의 계좌로 다양한 금융상품을 관리하면서 절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계좌다. 국내 상장 주식, 펀드, 채권, ELS 등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계좌에 담아 투자 전략에 맞게 운용할 수 있다. 이자, 배당 소득 등의 이익과 손실을 통산한 후 200만원(서민형 400만원)까지는 비과세,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9.9% 분리과세가 적용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스마트금융센터, 가까운 지점, 디지털PB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