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10일 'IM HERO - THE STADIUM' 티켓오픈…5월 상암콘 본격준비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상암벌 데이트가 오는 10일 티켓예매와 함께 본격 준비된다.

2일 물고기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관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이 있습니다”라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전국투어 콘서트와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훤칠한 비주얼과 함께 영웅시대와의 무대호흡을 즐기는 임영웅의 모습은 전국투어 당시의 기억을 새롭게 떠오르게 한다.

또 “혼자서는 해낼 수 없었을, 지금의 나를 만들어주신 여러분 보고 싶습니다. 나의 영웅시대”라는 마지막 멘트는 새롭게 열릴 'IM HERO - THE STADIUM'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임영웅 'IM HERO - THE STADIUM'은 오는 5월25~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콘서트 티켓은 이달 10일 밤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된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서울 KSPO DOME부터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 고양 등까지 이어지는 21회차 구성의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펼쳤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