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아미고는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퍼플 믹스모 브러쉬를 선보인다.
스페인어로 친구를 의미하는 엘 아미고(EL AMIGO)는 반려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출시된 퍼플 믹스모 브러쉬는 기존 믹스모 브러쉬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나일론모와 돈모를 사용해 엉킨 털, 죽은 털 제거에 효과적이며 전반적인 모질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라지, 스몰 사이즈로 구성되어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엘 아미고 대표 조혜경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엘 아미고를 알리기 위해 일본 인터펫, 독일 인터주 등 해외 박람회에도 꾸준히 참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