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MADAN)은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다양한 애견미용용품을 선보인다.
마단은 쇼 용품 전문브랜드 'Star of Madan'의 한국총판으로 마단 가위, 핀브러쉬, 콤브러쉬, 슬리커 등 다양한 쇼 용품을 수입판매하고 버즈이발기, 버즈가위, 왈왈가위 등을 자체 브랜드로 생산판매하고 있다. 마단 핀브러쉬는 무독성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빗질해도 아프지 않으며 엉킨 털제거, 볼륨 살리기, 죽은 털 제거에 효과적이다. 마사지 효과까지 있어 강아지와 고양이, 사람까지도 사용할 수 있다.
마단 가위는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에 카본을 첨가하여 가볍지만 튼튼하고 절삭력까지 갖췄다. 다양한 컬러로 생산되어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마단 사 관계자는 “20여 년동안 애견미용 사업을 지속해오며 좋은 제품을 수입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격 경쟁력이 높은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여 다방면으로 고객 만족에 기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수준 높은 소비자들의 기대에 충족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 및 제품생산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