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펫은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펫푸드를 선보인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제주산 말고기, 흑돼지, 닭가슴살을 활용한 수제 건조간식 육포류부터 제주 농산물을 더하여 바삭하게 만들어 낸 제주바삭칩, 짜요시리즈(옥돔짜요, 참돔짜요, 광어짜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짜요시리즈'의 원재료는 제주 현지에서 바로 잡아 손질하여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옥돔, 참돔, 광어의 순살만을 사용했으며 '제주를 한입에 쏙 영양트릿'은 제주 어류 발효 천연 아미노산과 감귤진피, 새싹보리, 올리브잎으로 만들었다. 제주펫 부스 방문 고객들은 시중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주펫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홍진수는 “제주펫은 반려동물에게 제주의 오감을, 반려인에게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선물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제주 특산품과 농산물을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개발·생산하여 수출로 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