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베베는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반려동물 전용 아이스크림과 비건 간식을 선보인다.
주베베의 모든 상품은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여 국내에서만 생산하며, 인공 첨가물이나 방부제 없이 건강한 간식을 만들면서도 기호성이 우수하다. 이번 '마이펫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도러블 펫 아이스크림은 다가오는 여름철 반려동물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수제 간식이다. 외에도 비건쿠키, 식물성 오메가 3가 풍부한 비건 덴탈 껌, 사료의 맛을 풍부하게 해주는 비건 파우더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주베베는 반려동물 간식 시장에서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인 제품 개발에 앞장서겠다는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행복한 반려 생활을 위해 환경과 반려동물에게 모두 이로운 건강한 간식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