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헬스케어 기업 림피드의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트러스티푸드(TrustyFood)'가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트러스티푸드는 '잘 만든 사료는 속이지 않는다'는 슬로건 아래 레시피 설계부터 원재료 선택, 모든 제조 과정에 영양내과 수의사가 직접 참여한다. 특히 '동결건조 사료 패티' 라인은 까다로운 해외 주식사료 기준을 통과한 영양 사료이며 모든 원재료와 성분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이번 마이펫페어 송도에서는 63% 함량의 국내산 생고기를 함유하고 기호성이 높은 '동결건조 패티'와 국내 최초 슈퍼곡물로 강아지 심장병 걱정을 줄인 '슈퍼그레인 키블 사료', 100% 휴먼그레이드 '가니쉬 토퍼'와 함께 신제품인 '브로스 토퍼'까지 다양한 영양 사료와 간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러스티푸드 전담 영양내과 수의사인 김창태 CTO는 “이번 행사 동안 최대 50%의 전 제품 할인 혜택과 더불어 첨가물 없이 자연의 재료만 17시간 고아 만든 강아지 육수 브로스 토퍼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사료로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건강한 반려생활을 이끌고 올바른 펫푸드 시장을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