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퀄리티 펫 의류 브랜드 하이위드(HIWITH)는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강아지 옷, 견주 옷, 커플룩과 액세사리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위드는 반려동물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의류 브랜드로 강아지와 견주의 커플룩뿐만 아니라 고양이옷, 캐주얼 여성의류, 남성의류까지 판매한다. 자체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생산 공정별 검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의류를 제작할 수 있다. 특허 출원 완료한 캐릭터 디자인과 패턴을 자체 개발해 반려동물이 옷을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고려했다. 견주옷의 경우 오버핏 패턴을 사용하여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도록 하였고 캐주얼한 감성을 담아냈다.
하이위드(HIWITH) 이유나 대표는 “고객 피드백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끊임없이 제품을 개선했다. 크기와 체형에 상관없이 다양한 반려동물들이 입을 수 있는 상품 개발을 원칙으로 생각한다”며 “미국, 홍콩, 대만, 캐나다 등 해외에서도 구매가 활발하지만 더 많은 해외 마켓에 진출하기 위해 현지 타켓팅 제품 개발과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신제품 라인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