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RIIZE)가 이달부터 시작되는 파격적인 싱글곡 릴레이와 함께, 6월 첫 미니 'RIIZING'를 기점으로 막강한 공감매력을 과시한다.
3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특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라이즈 첫 미니 'RIIZING' 관련 프로모션 스케줄러인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개성 있는 플로팅 아트워크와 스크롤에 따라 전환되는 상승 모션이 어우러진 배경 속 라이즈의 새로운 싱글, 앨범, 팬콘 투어를 잇는 주요 활동 및 콘텐츠 스케줄이 담겨 있다.
해당 콘텐츠에 따르면 라이즈는 3일 정오 퍼포먼스 싱글 'Siren'(사이렌)을 시작으로, 18일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임파서블), 29일 수록곡 3곡을 순차 공개하면서, 6월 첫 미니앨범 'RIIZING'의 기운을 강조해나갈 예정이다.
이는 '다음 목표를 향해 몸을 사리지 않고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마음가짐'이라는 의미의 'HUSTLE'(허슬) 테마를 앞세운 적극적인 모습을 강조하는 동시에, 2분기(4~6월) 라이즈의 거듭될 직접 소통행보를 예고하는 바로서 주목된다.
한편 라이즈는 3일 정오 퍼포먼스 싱글 'Siren'(사이렌)의 정식음원 발표와 함께, 6월 첫 미니앨범 'RIIZING' 컴백을 향한 준비를 본격화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