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특별한 사진을 남겨 보는 걸 추천한다. 전문가 손을 거치면 여행·나들이 현장을 작품처럼 기록할 수 있다. 티몬은 '티모니 E쿠폰'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E쿠폰 상품들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이번주에는 촬영이용권을 추천한다. 이와 함께 직접 사진을 편집해 책으로 만들 수 있는 포토북 이용권은 9900원부터 선보인다.
◇ 에버애프터 스냅 촬영 이용권
에버애프터는 서울 전 지역에서 촬영이 가능한 스냅촬영 전문 업체다. 서촌, 덕수궁, 올림픽 공원 등 유명 촬영 명소 뿐 아니라 특별한 추억이 깃든 장소와 공간 어디서든지 촬영을 지원한다. 다채로운 콘셉트와 상황에 맞는 촬영도 가능하다. 웨딩·돌잔치·졸업식 등 이벤트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커플·우정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티몬은 에버애프터 스냅 촬영 이용권을 오는 7일까지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시간별로 1시간 스냅촬영 이용권(평일 기준)을 4만원대부터, 1시간 45분 스냅촬영 이용권(평일 기준)을 6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별한 이벤트를 위한 촬영권은 2시간 30분 돌잔치 스냅 원본 촬영 이용권(주말·공휴일 기준)을 13만원대, 2시간 30분 웨딩 촬영 이용권(주말·공휴일 기준)을 23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 제주 에스에이치포토랩 스냅 촬영 이용권
제주 에스에이치포토랩 스냅 촬영 이용권도 추천한다. 제주에는 에메랄드빛 해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숲길 등 스냅 촬영에 제격인 명소가 많다. 제주에서 친구와의 우정사진부터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진까지 원하는 콘셉트와 테마에 맞춰 촬영할 수 있다.
티몬에서 제주 에스에이치포토랩 스냅 촬영 이용권을 오는 7일까지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 스냅 촬영 1시간 이용권(주중 기준)을 9만원대부터, 제주 스냅 촬영 1일 촬영권(8시간, 주중 기준)을 50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 추억사진관 촬영권
이색 콘셉트로 촬영 가능한 추억사진관도 있다. 전국에 17개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추억사진관에서는 '경성스타일'의 스튜디오 촬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가족사진의 정석인 '캐쥬얼앤정장' 스타일의 가족사진과 황혼의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 선물로 제격인 '리마인드 웨딩'도 촬영할 수 있다.
티몬이 추억사진관 촬영권을 오는 7일까지 최대 56%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경성스타일 가족사진 촬영권, 캐쥬얼앤정장 가족사진 촬영권, 리마인드 웨딩 촬영권을 모두 7만원대로 특가 판매한다. 또 고급액자 1점(11x14인치)과 액자 컷 수정본(웹용파일)을 증정한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