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프링 컬렉션 행사...의류 최대 80% 할인

쿠팡이 오는 7일까지 인기 패션 제품을 할인하는 '스프링 컬렉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이 스프링 컬렉션 행사를 7일까지 진행한다. [자료:쿠팡]
쿠팡이 스프링 컬렉션 행사를 7일까지 진행한다. [자료:쿠팡]

쿠팡은 원피스, 가디건, 티셔츠 등 봄을 맞아 성인 의류 라인업을 강화해 최대 80%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캐럿 기본티 3장 세트(1만원 대) △리바이스바디웨어 브라팬티 세트(2만원 대) △지프 볼캡(1만원 대) △엘르걸 숏기장 트렌치(2만원 대) 등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브랜드는 '로라로라'다. '장원영 가디건'으로 유명한 로라로라는 1950년대 후반 프랑스에서 일어난 문화 사조인 '누벨바그'의 낭만과 감성을 담은 프렌치 스타일 영클래식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는 장원영이 착용한 니트 가디건을 비롯해 맨투맨과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한다.

중소 언더웨어 브랜드 '글램공감'도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주식회사 버블돌이 2005년 론칭한 속옷 브랜드 글램공감은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지난해 로켓배송 여성 속옷 랭킹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쿠팡은 △버블돌 스탠다드 모달 스포츠 캡나시 △모달 스포츠 브라탑 △심리즈 퓨징 이플 노와이어 무봉제 브라 팬티 세트 등 베스455트 셀러 제품을 특가에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봄패션 상품들을 비롯해 트렌디한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보다 다양한 패션 셀렉션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다양한 패션 테마관도 운영한다. 바람막이, 재킷, 코트 등 봄 아우터를 모은 '가벼운 아우터 테마관', 슬리퍼와 스니커즈 등 인기 신발 제품을 모은 '신발 테마관', 속옷과 잠옷 등을 선보이는 '언더웨어·파자마 테마관'을 준비했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바람막이' '운동화' '팬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