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위하준, '졸업' 캐릭터티저 공개…'10년만의 대치동 러브스캔들'

사진=tvN '졸업' 영상캡처
사진=tvN '졸업' 영상캡처

'스타강사' 정려원과 '발칙한 옛 제자' 위하준, 둘 사이의 대치동 학원가 러브스캔들이 대중의 로맨스 감각을 자극한다.

5일 tvN 측은 새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제이에스픽쳐스)의 캐릭터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으로 공개된 티저에는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 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위하준 분) 사이의 관계변화와 감정선들을 조명한다.

10년 전 제자에서 신입 학원선생으로 찾아온 이준호로 인해 인생의 변수가 생긴 서혜진, '대치동 전설'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 '첫사랑' 그에게 돌아온 이준호 등 둘 사이의 드라마틱한 감정폭풍과 반전 예고가 눈길을 끈다.

특히 '서혜진 선생님. 난 처음부터 너였어'라는 돌직구 문구는 물론, “진짜 마음을 알려주세요. 난 선생님이 필요해요”라는 애틋한 고백까지 서로의 묘한 얽힘을 암시하는 포인트들은 크게 돋보인다.

tvN '졸업'은 스타 강사 서혜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의 설레고도 달콤한 미드나잇 로맨스를 그리는 안판석 감독의 멜로신작이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은 오는 5월 11일 밤 9시20분 첫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