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정원e샵에 가입한 모든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30% △5만원 이상 구매 시 40% △7만원 이상 구매 시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팩 3종'을 자동 지급한다. 카카오톡에서 정원e샵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적립금 3000원을 쿠폰 형태로 지급한다.
그 외에도 회원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가입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을 제공하고, 마케팅 수신 동의 후 가입 시 적립금을 추가 지급하는 등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규 회원을 위한 '100% 당첨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정원e샵 가입 후 청정원, 종가,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자사 브랜드 상품을 처음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대상 관계자는 “식품 전문몰 정원e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와 최신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반영한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정원e샵만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원e샵은 청정원, 종가, 뉴케어, 복음자리 등 대상그룹의 모든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대상의 공식 온라인몰이다. 최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및 확장을 통해 식품 전문몰로 거듭나고 있다. 지난해 4월에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상품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재구성하는 동시에 각 브랜드의 별도 사이트를 개설했고,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ON' 도입으로 고객과의 소통도 한층 강화했다. 또 지난 3월에는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 환경 구축에 힘쓰고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