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파트너사와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혁신성 향상 지원, 동반성장을 위한 '2024 코웨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열린 코웨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는 코웨이의 대표적 상생협력 활동이다.
행사는 △아이디어 △이노베이션 △글로벌 △미래 기술 등 4가지 테마로, 파트너사의 우수한 혁신 기술을 공유했다.
현장에는 코웨이 연구개발 관련 임직원과 파트너사 관계자 약 500여 명이 참관하고 미래 기술 확보를 위한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코웨이는 참관객들의 투표를 통해 파트너사의 제안 아이디어 중 우수 기술 3개사를 선정·시상했다.
코웨이는 향후 출시할 신제품에 행사에서 제안된 우수 아이디어를 적용함으로써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코웨이 파트너사 심재귀 이랜시스 대표는 “동반성장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코웨이의 기업문화는 파트너사에도 큰 귀감”이라며 “앞으로도 코웨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기술 혁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장원 코웨이 대표는 “많은 파트너사가 제안한 아이디어와 기술은 코웨이뿐만 아니라 파트너사 모두의 미래에 큰 성장 동력이 되어 우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핵심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로를 믿고 도전하며, 코웨이와 함께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해 나가자”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