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용산' 가오픈…투어 및 입주 상담 개시

에피소드 용산.
에피소드 용산.

SK디앤디(SK D&D)가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의 신규 지점인 '에피소드 용산 241'를 가오픈하고 사전 투어 및 입주 상담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에피소드 용산 241'는 성수·강남·신촌·수유·서초 등에 이어 7번째로 새롭게 선보이는 주거 공간이다. 지하 6층~지상 20층, 연면적 1만8298.63m2의 전용공간 201세대 규모다. 지하철 용산역과 신용산역에서 모두 도보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에피소드 용산의 전용세대는 4~25평의 다양한 크기와 5가지 대표 타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테라스를 조성해 시티·한강뷰 등 서울 도심의 모습을 다각도로 조망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한 주거 생활을 지원하는 스마트 솔루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측정 센서를 통해 수면 패턴과 심박수, 호흡수 등 숙면 상태를 자동으로 측정하고 관리한다. 잠자는 동안 보일러와 에어컨을 자동으로 조절해 실내 적정 온도를 유지한다. 온도, 미세먼지 등 6가지 공기질 요소를 측정해 실내 공기를 관리한다. 흡연을 탐지해 특정 흡연 세대에 자동으로 금연 안내 메시지를 발송한다.

에피소드 앱 스마트IoT 기능을 통해 스마트 도어락 일회성 비밀번호 생성, 조명·보일러·에어컨 원격 제어, 공용시설 예약 등 여러가지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김도현 SK디앤디 대표는 “에피소드 용산은 도시의 리빙 솔루션 파트너로서 진화하고 있는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및 플랫폼 확장에 주요 마일스톤이 될 것”이라며 “에피소드의 규모적 확장은 물론 한층 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에피소드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