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디어랩스가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반려동물 종합 영양제 '울애기쌩쌩'과 나노 기술로 개발한 케어 제품 '울애기뽀송' 시리즈를 선보인다.
디어랩스는 반려동물과의 사랑이 더 오래 지속되도록 마음을 전하는 브랜드로서 반려동물의 건강뿐만 아니라 행복까지 고려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울애기쌩쌩'은 하나의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피부, 면역, 관절, 안구 건강 등 여러 건강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이다. '울애기뽀송' 시리즈는 개발 과정에 나노 기술을 적용하여 세정력과 흡수력을 높이고 피부가 예민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케어 제품이다.
디어랩스 부스 방문 고객은 최대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6만 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디어랩스 관계자는 “동남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마이펫페어 참가를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