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대학은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데일리비스킷(Daily Biscuit)을 선보인다.
사진1_데일리비스킷 북어(눈/프로바이오틱스) (우)데일리비스킷 오리(관절/프로바이오틱스)
멍멍이대학은 반려견들이 허위, 과대광고 없는 정직한 식품을 섭취하길 바라는 대표의 경험을 바탕으로 설립된 펫 푸드 브랜드이다. 이번 마이펫페어 송도에서 선보일 데일리비스킷은 야채와 육류와 혼합하여 만든 동결건조 비스킷으로 야채를 먹이기 어려운 반려동물에게도 손쉽게 급여할 수 있다. 콘드로이친Q와 루테인 등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여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며 간식과 화식, 토핑 옵션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급여 가능하다. 또한 사람이 섭취할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제조하여 보호자들이 믿고 먹일 수 있도록 했다. 멍멍이대학 대표(허준)는 “건강한 반려견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