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탑헬스케어는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친환경 애견패드 '멍멍패드'를 소개한다.
멍멍패드는 친환경 재생 원료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절약하고 지구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저귀 생산 과정에서 사용 상 문제 없지만 미관상의 이유로 상품화되지 못한 제품들은 전량 매립되거나 소각된다. 멍멍패드는 이러한 비상품화 기저귀를 활용해 경제적 손실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동참한다. 뿐만 아니라 유아 및 성인 기저귀의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천연 펄프를 사용하는 시중의 애견패드보다 유해 물질로부터 더욱 안전하다. 국제탑헬스케어 관계자는 “반려동물들이 더 넓은 자연에서 뛰어다닐 수 있도록 지구를 지키는 일에 계속해서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