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와이즈벨컴퍼니는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페텐드 버블샴푸를 선보인다.
주식회사 와이즈벨컴퍼니는 '현명한 울림으로 세상을 유익하고 내일을 아름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 '페텐드'를 출시했다. 페텐드에서 출시한 첫 상품은 페텐드 버블샴푸로, 사람보다 진피층이 1/5로 연약한 피부를 가진 반려견의 목욕을 돕는 펫 샴푸이다. 일반 겔타입의 샴푸는 반려동물의 털 위에 뿌린 후 비벼서 거품을 만들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가고 샴푸의 뭉침으로 세정과 헹굼이 힘들다. 페텐드 버블샴푸는 뿌리자마자 나오는 풍성한 거품으로 반려동물의 피부에 자극을 줄이고, 초미세거품입자로 세심한 부위까지 꼼꼼히 세정이 가능하며 헹굼 과정도 편리하여 잔여물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페텐드는 펫 박람회에 참가해 체험 부스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며 출시 3개월만에 재구매 고객이 생길 만큼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페텐드 관계자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도록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