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픽처스는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다양한 강아지 캐릭터 일러스트와 굿즈를 선보인다.
우주 픽처스는 굿즈 브랜드 '멜로디와이'와 협업하여 반려인들을 위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여유로움을 주제로 디자인한 “COFFEE”와 “MOVIE” 티셔츠는 따뜻한 날씨에 반려견과 산책하며 입기 좋은 제품이다. 이번 마이펫페어 송도에서 처음 공개되며 관람객들의 반응을 살뜰히 살펴보고 추가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일러스트레이터 우지희는 “그림에 스윗함을 담는 것에 집중한다. 떠오르는 생각과 감정들을 직접 디자인한 강아지 캐릭터에 담아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에 초점을 두니, 자연스럽게 반려인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다”며 “8월에 열리는 마이펫페어 일산에도 참가하여 반려인들과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아울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