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호텔은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반려견 동반 비용 면제 혜택을 선보인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앞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호텔'은 호텔 곳곳에서 파노라믹 통창을 통해 파란 하늘을 시원하게 가르는 비행기 이착륙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호텔로 반려견 동반 패키지인 'Bow Wow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슈페리어 더블 객실에서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게 1박 후 여유롭게 익일 1시까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본 패키지에는 룸 서비스 크레딧(3만 3천 원)과 배변 패드 2장, 배변 봉투 1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제품 소진 전까지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을 선착순 제공하며 객실 내에는 반려견의 투숙에 도움이 되는 반려견 전용 계단과 쿠션, 배변 매트와 식기가 대여용으로 제공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는 박람회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 객실 패키지를 소개하고 반려견 동반 가능한 호텔로써 다양한 서비스 및 제공 혜택을 증대 시킬 예정이며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예약 시 7만 원 상당의 딥 클리닝 비용을 면제받을 수 있다.
한편,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는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전시회다. 아울러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가 동시에 개최된다.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