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위하준, '졸업' 캐릭터 포스터 공개…'다른 시선, 같은 멜로눈빛'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정려원과 위하준이 서로 다른 시선의 캐릭터포스터와 함께, '졸업' 속 새로운 현실멜로 감성을 예고했다.

12일 tvN '졸업' 제작진은 공식채널을 통해 주연 캐릭터 서혜진(정려원 분), 이준호(위하준 분)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자정이 지난 대치동 학원의 강의실을 배경으로 책상을 사이에 둔 채 가까이 마주한 서혜진, 이준호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있다.

철두철미함을 내려놓고 나른하게 바라보는 서혜진의 눈길과 그의 시선을 오롯이 마주하는 이준호의 애정어린 눈빛이 서로 교차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는 “이준호 선생님, 나 너 신경 쓰여”, “서혜진 선생님, 난 처음부터 너였어” 등의 문구와 함께 스타 강사 서혜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의 미드나잇 로맨스라는 '졸업'의 스토리라인 속 감성을 짐작케 한다.

tvN '졸업' 제작진은 “정려원, 위하준의 로맨스 케미스트리 기대해도 좋다. 순간의 눈빛, 대사 하나만으로 서혜진과 이준호의 서사와 감정선을 담아내는 시너지를 오롯이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특별한 관계성을 세밀하게 그려낼 두 배우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은 오는 5월11일 밤 9시20분 첫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