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아이브 스위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마법소녀 변신!'

사진=스타쉽
사진=스타쉽

그룹 아이브(IVE -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독특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카리스마 있는 강렬한 무드를 선보인 아이브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포토에서 아이브는 마법링, 요술봉과 같은 소품 활용을 비롯해, 멤버 각자의 매력을 돋보이게 만든 실크 소재의 의상에는 하트 모양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마치 마법소녀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먼저 안유진은 마법링에 턱을 괴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모았고, 가을은 마법링 안에서 모델 같은 비율을 뽐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레이는 요술봉과 양갈래 헤어스타일로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극대화했다.

장원영은 양갈래 헤어스타일과 상반되는 도도한 표정으로 주목하게 만들었고, 리즈는 순백의 드레스에 라벤더 컬러의 리본 등을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과감한 헤어스타일의 변신을 시도한 이서는 요술봉을 높게 들고 마법소녀의 변신 동작과 같은 포즈로 팬심을 저격했다.

더불어 아이브 스위치' 영상에 등장했던 보석이 이번 콘셉트 포토 속에서도 멤버 각각의 펜던트로 등장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스위치'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