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키시스템즈는 오키 컬러 프린터 사용 솔루션 인쇄 전문 채널인 '성현', '지금'과 함께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KOREA PACK & ICPI WEEK 2024'에 참가한다.
KOREA PACK 2024는 식품/음료, 제과, 제빵, 제약, 화장품, 공산품 분야의 가공 및 패키징산업 전시회로 화학, 물류 의약, 물류 등의 전시회가 공동 개최된다.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컬러 라벨프린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후가공기를 선보이며, 라벨프린터로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GHS라벨과 제품 라벨 제작에 특화된 솔루션을 시연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C942dn 고품질 디지털 연포장 솔루션 특화 프린터는 완성된 연포장 파우치에 직접 컬러 그래픽 인쇄가 가능하도록 제공해 컬러 연포장 파우치를 제작할 수 있다.
해당 솔루션으로 대량 주문만 가능했던 연포장 인쇄 시장에 다품종 소량생산이 가능하도록 제공해 다양한 파우치를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다.
함께 전시되는 Pro1040/1050과 Pro330S는 고품질 컬러 라벨프린터로 미디어 종류의 대응이 가능하고, 생산, 물류 등 환경에서 조작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라벨 인쇄가 가능하다. 소형 Pro330S를 사용한 자동화 솔루션은 인쇄와 동시에 라벨의 후면을 제거해 자동으로 제품에 부착할 수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시장에 알맞은 인하우스 컬러 라벨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해 라벨 인쇄 시장의 디지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
이원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