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스티 코리아가 오는 2024년 4월 24일(수)부터 4월 26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전자제조산업전 2024'에 참가해 신제품 VS-TLS(FR) 시리즈를 소개한다.
브이에스티 코리아는 전 세계에 거점을 둔 특수 광학 렌즈 · 조명의 스페셜리스트 브이에스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이다. 이번에 선보일 VS-TLS(FR)는 프론트 렌즈와 리어 렌즈를 자유롭게 조합 및 재조립함으로써 워크 사이즈나 검사 정확도에 맞는 20가지 배율이 실현 가능한 광시야 텔레센트릭 렌즈이다. 해당 제품은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광학 배율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컨셉으로 개발되었으며, 높은 해상도와 낮은 왜곡을 자랑한다.
주식회사 브이에스티 코리아는 신제품 VS-TLS 시리즈를 포함한 텔레센트릭 렌즈, 매크로 렌즈, CCTV 렌즈 등의 렌즈 제품군과 함께 다양한 조명 제품군을 2024 한국전자제조산업전에서 폭넓게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자 제조 산업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하였다. 특히 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로 확대 개최된 자동차 제조 산업 전시회는 매년 전시 기간 동안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그 규모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전자 제조 및 자동차 제조 산업의 다양한 신기술과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