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리스일렉트릭은 오는 4월 24일(수)부터 4월 26(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 2024'에 참가해 전자부품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리스일렉트릭은 전자부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20여 년간의 업계 경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 진출해 있다. 주요 공급시장으로는 자동차, 통신장비, 의료기기, 전기차 충전설비, 산업용 제어기 및 자동화 설비, 보안솔루션, 가전, 디스플레이 등이 있다.
고객사 요구에 맞춰 부품 개발이 가능하며 개발기간이 짧아서 효율적이다. 이리스일렉트릭은 급변하는 전자산업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반도체, PCB 등 전자부품 솔루션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세계 정세와 지정학적인 위험요소 배제를 위해 중국, 대만, 일본, 동남아 등 여러 나라의 제조사들과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완제품 판매 시장에 적합한 부품 제조사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자 제조 산업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하였다. 특히 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로 확대 개최된 자동차 제조 산업 전시회는 매년 전시 기간 동안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그 규모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전자 제조 및 자동차 제조 산업의 다양한 신기술과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