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두근거림…82메이저, '촉' 티저 기대감 증폭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그룹 82메이저의 특별한 티저가 팬들을 찾았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24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 타이틀곡 '촉(Choke)'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멤버별 영상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에는 힙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농구공을 든 채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82메이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섯 멤버는 반항미 가득한 거친 악동의 이미지를 뽐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고 훈훈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영상과 함께 강렬한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비트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치 농구 코트에 와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들리는 드리블 소리는 타이틀곡 '촉'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켰다.

82메이저는 대한민국의 국가번호 '82'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지난해 10월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팀명은 '에이티투메이저'로 읽는다. 멤버들은 루키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무대매너로 '공연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매력적인 비주얼, 우월한 피지컬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 싱글 'ON' 이후 82메이저가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새 앨범 'BEAT by 82'에는 출중한 프로듀싱 능력을 보유한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하며 자신들의 뚜렷한 정체성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촉'을 비롯해 'Birthday(벌스데이)', 'Illegal(일리걸)', '82'까지 힙합과 K팝을 절묘하게 매치한 개성 넘치는 음악들이 수록됐다.

한편 82메이저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