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준비는 홈쇼핑에서”…신제품·프로모션 릴레이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홈쇼핑 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마케팅에 돌입한다. 가족 선물로 적합한 신상품 추천부터 경품 추첨, 쇼핑지원금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식품 행사 '헬씨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5월 내내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인기 상품에 기본 적립 10% 혜택을 제공하며 13대 브랜드 더블적립, 경품, 룰렛 이벤트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운영 범위도 육아·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고객층 대상으로 넓혔다.

이번 행사 연령대별 신상품 중 '정관장 진생필' 상품을 최초 공개한다. 여기에 '동가게' 프로그램 단독으로 글루콘산 마그네슘 영양제 '프레스샷'을 병당 최저가로 구성했다. 업계 최초로 공개하는 하루틴 리포좀 멀티비타민, 미국 아마존 액상비타민 1위 메리루스, 독일직수입 11비타민 프루츠 미니 등도 병당 최저가, 단독 구성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NS홈쇼핑은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리뉴얼한 '필립스 프레스티지 면도기'를 오는 27일 단독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lQ 테크놀로지'를 통해 사용자 수염 밀도와 면도 방법에 최적화된 전기 면도기다.

SK스토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의 기적'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가정의 달 선물로 적합한 건강식품 구매 고객을 위해 종근당건강, 비에날씬, 바이오비움 등 브랜드 특집전을 마련했다. 이른 더위로 계절 가전을 구매하거나 선물하려는 고객을 위해서 삼성전자, LG전자, 신일 등 가전 브랜드 구매 금액의 10% 쇼핑 지원금과 10% 자동 적립금도 제공한다.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매일 SK스토아 애플리케이션(앱)을 방문하면 1장의 기적 티켓을 제공하고 친구에게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3장의 기적 티켓을 부여한다. 기적 티켓 추첨을 통해 총 1억원의 적립금(1인당 최대 1000만원)을 증정한다.

윤화진 SK스토아 프로덕트그룹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선물 고민을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구매 혜택은 물론 총 1억원 상당의 경품 응모 기회까지 준비했기에 가장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