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프리미엄 식품관 론칭…“TWG·정관장·고디바도 로켓배송”

〈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식품관'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식품관에는 스타벅스, TWG, 모니니, 드니그리스 등 110여 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빠르게 살펴볼 수 있도록 △커피·차 △건강식품 △생수·음료 △과자·초콜릿·시리얼 △가루·조미료·오일 등 세부 항목에 따라 기획관을 구성했다.

쿠팡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스페셜 브랜드'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제주 차밭에서 자란 다양한 차를 선보이는 오설록부터 벨기에 대표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120여 년의 '홍삼 철학'이 담긴 정관장의 인기 제품이 준비돼 있다.

품격 있는 선물을 찾는 이들은 '선물세트관'에서 보다 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정관장 홍삼정 100g △오설록 블루밍 티 선물 세트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 밀크 △크렘드마롱 밤잼 쁘띠 1 선물세트 등이 있다. 하루 전 급히 선물을 주문하는 경우에도 와우회원이라면 주문 다음날 걱정 없이 받아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쿠팡 관계자는 “추후 지속적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