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코엠시스는 MI-MFT(Midas Integration - Managed File Transfer)솔루션을 개발, 다수의 금융·공공시장에 납품하며 해당 분야 매출 비중을 키우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MI-MFT솔루션은 데이터 전송시 무결성과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강력한 대응이 가능한 보안 기능을 갖췄다. 표준 프로토콜로 안전한 통신 환경을 제공하며, 높은 수준의 보안을 필요로 하는 금융·공공 고객 요구에 맞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MI-MFT솔루션은 대용량 파일을 최적화된 알고리즘을 통해 동시전송하며, 고객의 개입 없이 등록해 놓은 일정에 따라 자동 전송을 지원한다. 또한 실시간 모니터링, 알림 및 원격 업그레이드, 관리가 가능해 비즈니스 성과를 지속 향상시킨다.
모코엠시스는 MI-MFT솔루션을 도입한 A 고객사가 수백 여대 서버에 솔루션을 적용해 파일 전송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사는 솔루션의 주요기능 중 하나인 원격 업그레이드, 관리 기능으로 기존 유지보수 비용과 시간을 절감해 활용성을 높이 평가했다.
조천희 모코엠시스 대표는 “MI-MFT솔루션의 납품을 통해 금융, 공공시장에서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금융, 공공시장 고객의 보안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정형 기자 jeni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