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이 '2024 동행축제'에 참여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5월 동행축제를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지역경제와 내수 활성화를 위해 중기부가 추진하는 국내 최대 규모 소비 촉진 행사다. 배민은 2021년부터 매년 동행축제에 참여했다. 올해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행하면서 전통시장 상인,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활성화를 돕는다.
배민은 오는 7일까지 애플리케이션(앱) 내에 동행축제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한다. 가게배달, 전통시장, 배민B마트, 전국별미, 대용량특가 등을 대상으로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가게배달 주문 시 사용하는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가게에서 제공하는 쿠폰과 함께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배민스토어 전통시장에 입점한 서울 강북구 수유전통시장, 서울 용산구 용산용문시장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배민스토어 전통시장 주문 배달 시 고객 배달팁은 무료로 지원한다.
지역 특산물 배송 서비스 전국별미에서는 전통시장 전용 카테고리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전국별미 모든 상품 대상 구매 시에 쓸 수 있는 3000원, 40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와 하이퍼마켓 서비스 대용량특가에서는 중소상공인이 생산한 가공식품, 밀키트 등 약 1000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전용 기획전을 오는 7일까지 운영한다.
우아한형제들은 1일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광장에서 열리는 동행축제 개막식에도 참여한다. 개막식 현장에서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이 운영하는 동행음료 부스를 지원한다. 동행음료는 '함께 더불어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아 협동조합에서 자체 개발한 상생 음료다. 배민은 오는 3일까지 현장 부스에서 동행음료 무료 시음회를 지원하고 배민문방구 굿즈 상품을 증정한다.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5월 동행축제를 맞아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할인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배민 앱은 물론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
변상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