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계속되는 5월, 선물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조니워커의 제품군에 대해 다채로운 구성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조니워커 전 라인업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희소가치가 높은 '조니워커 킹 조지 V 에디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에서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조니워커 골드' '조니워커 그린' '조니워커 블랙 셰리', 지난 12월 런칭한 '조니워커 블론드' 역시 전국 대형마트에서 각각 특별한 구성의 봄맞이 한정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조니워커 블루'는 모던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이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는 조니워커 단독 선물 세트를 런칭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조니워커 블루를 구입할 경우, 각인 서비스와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와인25플러스 채널에서 카카오톡 전용 상품을 구매하고, 원하는 날짜에 가까운 GS25 혹은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번 조니워커 가정의 달 프로모션 상품은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스마트오더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점포에 따라 취급 품목에 차이가 있으며, 추가 할인 및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5월 2일부터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GS25 편의점과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