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드리는 현금이나 식상한 선물 대신 '효도여행' 선물을 추천한다. 티몬은 '설렘가득 봄꽃축제 여행' 기획전을 열고 국내 여행·나들이 상품들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상품별 즉시 할인에 선착순 7%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고객의 알뜰한 여행을 돕는다.
◇ 완주·전주 버스투어 당일여행
고요한 매력의 완주와 전주는 효도 여행지로 제격이다. '완주·전주 버스투어 당일여행' 상품을 이용하면 △한국 불교의 삼보사찰(불·법·승의 세 가지 보물을 간직하고 있는 사찰) '송광사' △소양 고택을 비롯해 고풍스러운 멋을 자랑하는 '오성한옥마을' △24개 주제원에 3700여종의 식물과 힐링 할 수 있는 '전주 수목원' 등 대표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다.
티몬은 '완주·전주 버스투어 당일여행'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주중·주말 상관없이 △대·소공통 1인권을 2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버스 탑승지는 △시청역 7번 출구 앞 △교대역 9번 출구 앞 △경부고속도로 부산방면 죽전 버스정류장 등이 있다.
◇ 강원 철원·경기 포천 당일여행
'강원 철원·경기 포천 당일여행' 상품은 경기도와 강원도를 넘나든다. 주요 코스는 철원 고석정 꽃밭과 한탄강 주상절리길 트레킹, 한탄강 하늘다리·출렁다리, 포천 비둘기낭 폭포 등이다. 특히 주상절리와 어우러져 절경을 자랑하는 '비둘기낭 폭포'는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최근 드라마 촬영지로도 선정됐다.
티몬에서 '강원 철원·경기 포천 당일여행' 상품을 주중·주말 상관없이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출발지는 서울과 경기로 나뉘어져 있다. 서울은 △신도림 1번출구 광장 위 도로변 △시청역 5번출구 △잠실역 4번출구 인근에서, 경기는 △부천 송내역 1번출구 인근 △안산 중앙역 1번출구 인근 △수원 성대역 1번 출구 인근에서 탑승하면 된다.
◇ 동해안 7번국도 따라 1박2일 버스여행(울진, 영덕, 포항, 경주)
1박 2일 버스여행 상품도 있다. '동해안 7번국도 따라 1박2일 버스여행'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도로 알려진 동해안 7번 국도를 타고 울진-영덕-포항-경주를 여행하는 상품이다. 방문하는 대표 관광지로 한국의 그랜드캐년이라 불리는 '불영계곡'과 '불영사', 영덕 블루로드 명소 '영덕 해맞이공원', 세계문화유산인 '신라왕경투어' 등이 있다.
티몬에서 '동해안 7번국도 따라 1박2일 버스여행' 상품을 주중·주말 상관없이 1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탑승지는 △광화문사거리 동화면세점 앞 △잠실역 롯데마트 정문 앞 등이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