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너리매직, 피카비 론칭 3주년 기념행사 성료

올디너리매직 '피카비 세 돌 잔치' 행사 장면.
올디너리매직 '피카비 세 돌 잔치' 행사 장면.

올디너리매직(대표 허청아)은 피카비(peekaby)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아 개최한 '피카비 세 돌 잔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 브랜드-고객 간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4월 23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약 500명의 피카비 고객과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경기도 성남시와 부산시 기장군에서 이틀간 개최된 이번 행사는 허청아 올디너리매직 대표 환영 인사와 함께 4개 테마로 꾸며진 행사장을 라운딩 하며 피카비에서 개발한 콘텐츠 및 놀잇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피카비 플레이키트를 개발한 연구원들과 직접 상담하며 놀이와 발달에 대해 문의할 수 있는 세션을 마련했다. 아이와 함께 피카비 플레이키트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 공간도 준비했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피카비 땡큐백'을 증정했다. '피카비 땡큐백'에는 그간 파트너십을 공유한 쁘띠바또, 이유박스, 마더케이, 푸드케어 등 여러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피카비 자사 제품이 포함돼 풍성했다. 또 피카비 브랜드 행사를 위해 한샘에서 교구장을, 크림하우스에서 놀이 매트를 협찬해줘 행사장을 풍성하게 꾸몄으며, 오가나셀에서는 경품 이벤트를 위한 선물을 제공해 현장 분위기를 북돋았다.

피카비 브랜드를 운영하는 올디너리매직은 콘텐츠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지난해부터 다수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해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 국내 최고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 것도 고객 경험을 확장하는 시도 중 하나다. 올디너리매직은 올해 1분기 동안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2.1배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허청아 올디너리매직 대표는 “피카비 브랜드 론칭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자리해 준 것에 대한 기쁨과 감사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피카비 플레이키트와 피카비 앱을 통해 더 많은 아이와 양육자 성장을 돕는 대표 육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행사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피카비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가오는 새로운 행사에 대한 안내는 피카비 공식 홈페이지 및 피카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