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는 이달 티그리스 장기 고객 대상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대상은 티그리스를 5년·10년 이상 사용한 고객이다. 5년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협업에 유용한 부가 서비스 2종을 제공한다.
5년 이상 장기 고객은 기업용 드라이브 500GB와 화상회의 1채널을 1년간 무료로 지원한다. 10년 이상 장기 고객에게 최대 1년 동안 협업툴 티그리스를 무료 혜택도 준다. 쿠폰은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등록일로부터 1년 간 혜택이 적용된다.
2011년 출시된 티그리스는 클라우드 기반 협업툴이다.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단일 플랫폼에 담았다. 고객사는 메신저, 캘린더, 이메일, 전자결재, 화상회의, 드라이브, 전자계약, HRM 등 협업에 필요한 기능을 티그리스 하나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조직도 기반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하다. 기능 간 최적 연동으로 업무 생산성을 확대했다. 회사는 누적 사용자 20만 이상을 달성을 기념해 티그리스 기능 고도화와 신기능 추가를 준비 중이다.
김범진 대표는 “오랜 기간 티그리스로 협업해 주신 장기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 업무와 소통을 혁신하고, 기업 잠재력과 성장을 이끌어 내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
임중권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