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CNS은 '클릭엔' 출시 3주년 기념으로 5월 말까지 신규 신청자 모두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클릭엔이 처음 한 달간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이번에 제공되는 30% 할인 쿠폰과 20% 장기 결제 혜택을 활용하면 월 4928원 요금으로 최대 24개월간 클릭엔을 이용하게 된다. 현재 클릭엔의 기본 요금은 8800원이다.
클릭엔은 가비아CNS에서 자체 개발한 웹사이트 빌더 솔루션으로 IT 지식이 없는 사람도 간단한 조작으로 사이트 개설이 가능하다. 국내 웹사이트에서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네이버페이로 결제하기'와 같은 인기 기능들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국내형 웹사이트를 제작하기에 적합하다.
기업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사이트, 커뮤니티, 블로그, 쇼핑몰 등 다양한 카테고리 디자인이 제공되며, 이미지 편집을 위한 AI 에디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도메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클릭엔 12개월 신청 시 com, co.kr, kr 도메인은 1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숍(shop) 도메인은 1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비아CNS 클릭엔 사업팀장은 “다양한 SNS 채널이 생겨나도 브랜드 웹사이트 중요성은 여전하기에 웹빌더 클릭엔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고도화된 기능을 지속해서 추가하고 있다”면서 “가비아CNS의 안정된 인프라로 홈페이지나 쇼핑몰을 제작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클릭엔은 최근 '모듈 기반 웹사이트 제작 시스템 및 그 방법'에 대한 특허를 등록한 바 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5월 신규 신청자에게 30% 할인 쿠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