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마스터는 고성능 스토리지 F2-424 모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직전 모델 대비 140% 이상 강화한 성능을 보유했다. 애플리케이션 로드 시간은 90%, 파일 및 사진 검색 속도는 40%, 데이터 베이스 응답 속도는 50% 증가했다. 웹 페이지에 대한 PHP 응답은 60% 늘었다.
제품은 intel N95 4-core 4 스레드 프로세서와 통합된 Intel UHD 그래픽 카드에 8GB DDR5 4800MHz 메모리, 2개의 2.5G 이더넷 포트, SSD 캐싱을 위한 내장 듀얼 M.2 NVMe 슬롯을 보유했다. 디스크 어래이 스토리지 효율성 제고를 보장한다.
최신 TOS 운영체제를 실행하는 F2-424는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속도, 보안 및 사용자 친화성을 강화한다.
제품은 윈도PC, MAC, 모바일, HDD 인클로저 및 네트워크 디스크의 데이터를 백업한다. 하드웨어 문제나 랜섬웨어(ransomware)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한다.
중앙 집중식 백업, 듀플 백업(Duple Backup), BTRFS 파일 시스템 기반 스냅샷, CloudSync, TFM 백업 등 다양한 백업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데이터 보안을 강화한다.
툴 없이 하드 디스크 트레이를 사용해 설치 시 추가 도구가 필요없다. 하드 디스크 온도에 따라 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열방출 기능도 강화됐다. 상세 스펙 등은 한국 공식 수입사 위드앤아이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
임중권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