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새 프리미어 '에어' 발매…'달' 향한 마지막 퍼즐

아르테미스, 새 프리미어 '에어' 발매…'달' 향한 마지막 퍼즐

아르테미스(ARTMS)가 'Air'로 깨어날 준비를 마쳤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르테미스의 첫 정규앨범 'Dall(달)'의 수록곡이자 네 번째 프리미어 싱글 'Air'가 10일 오후 1시 전 세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된다.



아르테미스의 'Air'는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의 'Air Force One'을 샘플링 해 탄생했다. 이달의 소녀부터 프로듀싱을 맡았던 g-high가 특유의 감각을 담아 'Air'를 작업, 완전히 새로운 매력이 담긴 아르테미스의 음악이 태어났다.

앞서 베일을 벗은 프리미어 싱글 'Flower Rhythm'과 'Candy Crush'가 각각 희진의 음악과 하슬의 솔로 음악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듯, 'Air' 역시 오드아이써클의 곡을 아르테미스의 색깔로 다시 물들이며 프리미어 싱글 시리즈의 퍼즐을 완성했다.

팬들이 직접 선택한 'Birth'로 프리미어 싱글의 문을 열었던 아르테미스. 이들은 'Flower Rhythm'과 'Candy Crush'에 이어 'Air'까지 선보이며 'Dall'을 향한 두근거리는 준비를 마친 상황이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오는 31일 각각의 음악들을 확장하고 하나의 힘을 모아 완성된 첫 정규앨범 'Dall'을 품에 안고 타이틀곡 'Virtual Angel'로 전 세계 팬들 앞에 선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