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풀, 미슐랭 레스토랑을 두루 갖춘 하이엔드 리조트 '카스카디아GC 스위트&빌라즈 by 조선'은 리조트 분양을 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강원 홍천에 소재한 이 리조트는 내년 완공을 앞둔 가운데 더 스위트1(582.52㎡), 패밀리 스위트(768.48㎡), 카스카디아 스위트(1084.52㎡), 코너 스위트(780.46㎡), 인피니트 스위트J(740.72㎡)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빌라와 콘도, 인피니티풀, 카바나, 스카이 브릿지, 미슐랭 레스토랑 등을 갖춰 숙박 공간의 품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 경관을 고스란히 품은 입지 조건을 갖춰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는데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적용도 포인트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설계도 강점이다. 무엇보다 카스카디아 골프장 바로 앞에 자리한 입지 조건 덕분에 자연 풍경 및 페어웨이를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리조트 주변에는 트래킹 산책로, 글램핑장, 야외 공연장, 생태학습장 등이 마련된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기준 남춘천IC가 가까워 서울양양고속도로 진출입이 수월하다. 또한 중앙고속도로를 이용해 강원도 주요 도시 이동이 편리하다.
리조트 관계자는 “페어웨이를 향해 열린 리조트 숙박 공간이 그린갤러리가 되고 산세에 기댄 넓은 테라스가 가족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조트와 함께 운영 중인 카스카디아 골프장의 경우 최근 리뉴얼을 마치고 업그레이드된 코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강원도 홍천 소재 하이엔드 리조트
-
이상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