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보의 타이틀 곡명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에이티즈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 따르면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의 타이틀곡은 '워크(WORK)'로, 포스터 상단에 크게 새겨져 있는 '워크' 타이포그래피가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이미지는 한적하고 고요한 분위기 속 하늘을 붉게 물들인 석양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중앙에는 빨간색 자동차가 자리잡고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 1위 및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2위 등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며 자체 최고 기록을 거듭 경신했던 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에이티즈는 지난 4월 12일, 19일(이하 현지시간) K팝 보이그룹 최초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 최강자'의 진가를 발휘한 것에 이어 6월 23일 모로코 수도 라바트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음악 축제 '마와진(MAWAZINE)'의 헤드라이너로 출격한다는 소식까지 전하며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5월 31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