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x무신사 플리마켓 개최…아티스트 32인 참여

사진=에스팀
사진=에스팀

기업 에스팀(ESteem)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와 함께 플리마켓 ‘위켄드 마켓(WEEKEND MARKET)’을 개최한다.

에스팀과 무신사는 18일과 19일 양일 동안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스퀘어 성수에서 플리마켓 ‘위켄드 마켓’를 개최하면, 이번 행사에는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 32인이 셀러로 참여해 자신들의 애장품을 선보인다.

톱모델 송경아부터 고소현, 박제니, 박지원, 안나, 정하영, 정혁을 포함한 여러 모델들과 김태이, 아이키 등 총 32인의 아티스트들이 참여 셀러에 이름을 올리며 개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플리마켓인 만큼 그들이 내놓을 아이템에도 패션 피플의 이목이 쏠리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위켄드 마켓’ 내에는 모델 겸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이후신의 드로잉 이벤트 및 DJ 서희, 코지훈, 도연의 디제잉 공연과 역힙꼰의 스페셜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 외에도 15개의 무신사 입점 브랜드가 참여, 다양한 F&B까지 준비되어 즐길 거리가 풍부한 플리마켓을 예고했다.

한편, 에스팀과 무신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플리마켓 ‘위켄드마켓’은 오는 18일과 19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스퀘어 성수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입장표 배부는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각 타임별 이용 시간은 50분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