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블루리본 서베이'와 손잡고 '레드리본' 전국 맛집 공개

코카콜라는 국내 최초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 손잡고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2024(이하 레드리본 맛집)'을 공개했다.
코카콜라는 국내 최초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 손잡고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2024(이하 레드리본 맛집)'을 공개했다.

코카콜라는 국내 최초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 손잡고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2024(이하 레드리본 맛집)'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코카콜라의 맛있는 마법을 전하는 'Coke앤Meal' 캠페인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해 일상생활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레드리본 맛집은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전국 맛집 총 550곳으로 구성된다. 가게 입구에 '레드리본' 스티커와 명패를 통해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전체 레스토랑 리스트는 블루리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지도 및 카카오 맵을 통해 코카-콜라가 제공하는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2024' 그룹 계정을 추가하면 전국 지도를 통해 맛집 550곳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코카콜라와 맛있는 음식이 선사하는 행복한 'Coke & Meal'을 일상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했다”며, “새로운 맛집의 상징으로 거듭날 '레드리본' 맛집에서 미식 경험을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맛있는 마법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