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과 한국소프트웨어테스팅포럼, 와이즈스톤은 6월 12일 '소프트웨어 테스팅 콘퍼런스(SOTEC) 2024'를 개최합니다. 몬스터테스트랩, 엔글, 포멀웍스, 프로젝트리서치가 공동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주요 기업들의 소프트웨어 테스팅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을 발표합니다.
인공지능(AI)과 데이터가 국가와 기업은 물론 개인의 경쟁력을 결정하는 대전환 시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정부와 기업은 AI 관련 규제 및 기술을 표준화하고 소프트웨어 품질 확보에 대응해야 할 때입니다.
이 행사에는 AI 관련 기술, 품질 테스트 등 업계 동향에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참여합니다. 조영임 가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교수, 정세훈 포멀웍스 팀장, 최준현 몬스터테스트랩 대표, 김태영 프로젝트리서치 대표, 신호용 엔글 팀장, 곽준호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팀장, 김홍기 와이즈스톤 센터장, 정세린 와이즈스톤 팀장, 고재정 와이즈스톤 센터장 등이 기업의 전략과 사례를 발표합니다.
AI와 데이타, 신기술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국제표준 동향과 품질 확보에 적용할 수 있도록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개요]
- 행사명 : 소프트웨어 테스팅 컨퍼런스 SOTEC 2024
- 일시 : 6월12일(수) 09:30~16:30
- 장소 :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 Conference A(31층)
- 주최 : 전자신문
- 주관 : 한국소프트웨어테스팅포럼, 와이즈스톤
- 후원 : 몬스터테스트랩, 엔글, 포멀웍스, 프로젝트리서치
- 참가비: 사전등록 99,000원 / 현장 등록 110,000원 (VAT 포함)
- 사이트: SOTEC 홈페이지
정동수 기자 dschung@etnews.com
SOTEC(Software Testing Conference) 2024: 생활을 바꾸는 AI와 데이터, 소프트웨어 품질로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