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인 '요마트' 오픈 2주년을 맞이해 역대 최대 할인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요기요는 오는 24일까지 제철 신선식품부터 유제품, 가공식품까지 요마트가 취급하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2024 대한민국 동행축제'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최소 주문 금액에 따라 최대 6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여름 시즌에 맞춰 아이스크림류는 최대 50%, 여름면류는 최대 32%를 할인한다. 치킨가라아게, 통새우 튀김, 국산 꽃게 등 다양한 상품을 '1+1'으로 증정한다.
요기요 고객 누구나 애플리케이션(앱) 내 '요마트' 카테고리에서 특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동행축제x요마트' 쿠폰도 동시에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요기요는 2022년 5월 즉시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를 시작했다. 전국 GS더프레시를 소규모 물류 거점 센터로 활용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엄선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전국 471개 매장에서 요마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안병훈 요기요 신사업본부장은 “요마트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전국 어디서나, 언제 주문해도 부담없는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다양한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
변상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