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현희가 개성 넘치는 보컬로 이승철의 'My love(마이 러브)'를 리메이크 했다.
신현희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My love'의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 곡은 최근 같은 드라마 OST로 공기남의 리메이크 버전이 공개된 바 있다. 공기남의 노래가 어쿠스틱한 감성의 따뜻함이 강조된 곡이라면 신현희의 버전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청량감이 감돈다.
클라이막스에 이르기까지 애틋한 사랑의 감정이 신현희의 시원시원한 목소리에 담겨 극중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한층 극적으로 만든다.
이번 작업은 소향, 알리, 송하예 등 여러 가수들과 음악 작업을 함깨 했던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편곡자로 참여해 신현희의 음색과 보컬톤을 고려한 맞춤 음악을 내놓았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My love'는 독보적인 밝은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아티스트 신현희가 가창을 맡게 돼 신선한 보컬 매력을 통해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한 톱배우 박도라(임수향 분)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지현우 분)이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역전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