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페스티벌 무대를 달궜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25일 서원밸리CC에서 열린 '2024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에 참여했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와 데뷔앨범 타이틀곡 'ROCK THANG (락 땡)' 무대로 한층 더 화려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현장을 찾은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티아이오티는 화려한 스텝이 돋보이는 안무와 탄탄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를 가득 채우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티아이오티는 앞서 지난 18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 'SPRING BREEZE in CAMPUS (스프링 브리즈 인 캠퍼스)'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티아이오티는 '백전무패', 'ROCK THANG', '아기상어', '가나요 (Moonrise)', 'Paradise (파라다이스)' 등 강렬함과 부드러움, 유쾌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무대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티아이오티의 개성을 가득 담은 퍼포먼스는 물론, 빅뱅의 'BANG BANG BANG (뱅뱅뱅)' 커버 무대도 관객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 4월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티아이오티는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순간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앨범으로 음악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냈으며, 데뷔 후 처음으로 'KCON JAPAN 2024'에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매 무대 강렬한 임팩트를 선보이며 탈신인급 무대 장악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티아이오티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