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은 자사 출판 브랜드 원티드북스의 첫 책인 '스타트업 HR 팀장들' 출간을 기념해 북토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달 19일 서울시 송파구 잠실 소재 원티드랩 사무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스타트업 HR 팀장들'은 스타트업 현장에서 사람과 조직, 비즈니스 성장을 고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책이다. 스타트업 HR 팀장으로서 겪는 어려움과 기업의 성장 단계에 따른 HR의 역할, HR 전반의 제도 수립 및 운영에 대한 생생한 에피소드가 담겼다. 구체적으로 △성장 단계별 HR의 역할 △인재 영입 전략 △성과 관리 △조직문화 △직원 경험 여정 구성△위기 시 대응 HR 전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북토크에서는 책에 대한 내용은 물론 미처 담지 못한 생생한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HR 담당자로서의 고충을 허심탄회하게 나누며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고자 한다. 참석자 간 네트워킹 시간도 준비돼 있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이번 출판 및 북토크는 원티드랩이 기업 발전과 유저의 커리어 성장을 위해 지속 발행하고 있는 지식 콘텐츠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생생한 커리어 현장과 인사이트를 담은 콘텐츠를 통해 우리 모두가 가진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성장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